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미 퇴치법으로 박멸 방법

by §@☆☆★※& 2021. 5. 12.
반응형

개미 퇴치법으로 개미를 박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해충들이 생겨나는데요. 개미는 해충은 아니지만 엄청난 번식력을 자랑합니다. 적절한 조치가 중요한데 아래 내용을 따라 해 보세요.

 

개미모형
개미 싫어서 모형으로

개미와의 전쟁

집안 개미는 다른 벌레들과는 다르게 한번 번식을 시작하면 완벽하게 퇴치하기 쉽지 않습니다. 보통 집에 개미가 보이면 개미 박멸 약을 사서 집에 뿌리지만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개미집

 

사람이 사는 곳에 독한 약을 사용하지 못하기도 하고 근본적으로 개미가 집으로 들오는 곳이 어딘지, 집안에 개미집을 지었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개미들 중에는 날개 달린 개미도 있어서 날아오기도 하죠.

 

1. 개미 약, 베이킹소다

개미 박멸하는 방법으로 제일 먼저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집에 아이가 있거나 건강이 염려될 수 있는데 당연합니다. '침묵의 봄'이라는 책을 보면 살충제의 기원은 곤충이 아닌 전쟁용이었다고 하죠. 그러다가 해충박멸용으로 상업적으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베이킹소다베이킹소다

 

요즘 환경변화를 체감하면서 친환경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개미를 퇴치할 때 베이킹소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킹소다는 청소, 채소나 과일을 씻을 때 사용하는데 개미를 없애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킹소다를 먹은 개미는 죽지만 스스로 먹지 않습니다. 먹이가 아닌 것을 알고 있죠.

설탕과자

 

베이킹소다를 먹이처럼 보이기 위해, 개미가 있는 곳에 설탕과 섞어서 놓아두면 됩니다.

 

 

2. 개미 퇴치기

앞서 설명드린 개미 없애는 방법은 살생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망설여지는 방법이죠. 개미는 귀찮은 존재지만 생명이니까요. 개미 박멸 약을 쓰는 것보다 더 깔끔한 방법은 개미 퇴치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개미 퇴치기는 초음파를 이용해서 개미를 퇴치하는 방법입니다. 벌레들이 싫어하는 초음파를 발생시켜 집으로 들어오지 못하기 합니다. 식당 등에서 사용을 많이 하고 있는 제품으로 개미 퇴치기를 사용해보세요.

 

개미 퇴치기의 초음파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방마다 하나씩 놓아야 효과가 있습니다. 큰 것 하나 사는 것보다 방용으로 여러 개를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방역업체 세스코

개미 약이나 개미 퇴치기를 사용해도 개미가 사라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세스코를 불러보세요. 세스코 광고 한 번쯤은 보셨을 겁니다. 보안, 안전, 위생 사업을 하고 있죠. 가장 비싼 방법이지만 제일 효과적입니다.

 

정확하게 개미가 어디로 들어오는지, 개미집 여부 등을 알려주지요.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집 평수마다 다릅니다. 11~ 30평은 초기 퇴치 비용 198,000원, 정기 관리비용 월 26,000원, 홈 멤버스 안심 365는 월 38,000원 정도입니다. 평수가 늘어나도 월 관리비용 차이가 크지 않고 초기 퇴치 비용만 앞자리 평수가 달라질 때마다 3만 원 정도 늘어납니

 

정리하며

집개미 발견 정도가 매우 많다면 개미집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세스코를 한 번 불러서 박멸하는 게 더 저렴할 수 있어요. 개미량이 많지 않다면 초음파로 개미를 퇴치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